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직사직쓰] 딥트 3일 스트롱을 먹어봤습니다. 장점 단점 솔직하게!
    직접 사서 직접 쓰는 후기 2020. 5. 21. 08:35

    안녕하세요, 직접 사서 직접 쓰는 다햐입니다.
    열심히 살아야겠다고 다짐하는 하루들입니다. 그래서! 가장 쉬운 다짐으로 시작되지만 지키기는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다이어트를 결심했지요?

    포장이 책 겉표지라고 해도 믿을 만큼 예뻤어요!

    가장 먼저 한 것은 ‘딥트 3일’ 사기! 전 딥트3일 스트롱 2주+스트롱 2주를 사서 총 한 달 먹는 것으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구매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딥트 3일이 왔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광고를 엄청나게 하고 있죠? ㅎㅎ 전 광고 때문만은 아니구요. 친구가 이걸 먹으면 화장실 하나는 끝내주게 잘 간다길래 혹했습니다......^^

    딥트 3일을 먹으면서 정말 좋았던 건 진짜로 화장실 하나는 끝내주게 잘 갑니다. 하루에 두 번도 가구요. 한 번은 무조건 가구요. 먹었던 약 알맹이이 그냥 물 때문에 불어서 나오는 건가, 라는 생각을 잠시 한 적이 있는데, 근데 설령 그렇다고 해도 그 약만 나왔을 리는 없잖아요? ㅎㅎㅎ 혹시 화장실을 원래 자주 못가셨다...? 저처럼...? 그럼 추천이에요. 살을 뺀다기 보다는 일단 다이어트 시작할 때 뱃속이 편안해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마음 먹었다!’는 분들께도 추천드릴게요. 디톡스 하는 느낌으로:-) (다이어트 하시고 몸무게 유지할 때도 먹을 수 있는 종류가 있는데 그건 제가 몸무게 유지할 정도로 빼게되면, 그래서 그 종류로 사게되면 또 후기 들고 오겠습니다!)

    두 번째 장점은 딥트 3일을 복용하게되면서 물을 좀 많이 먹을 수 있어요. 복용 방법이 밥 먹기 15분-30분 전 한 포 씩인데 이 안에 들어있는 환을 다 먹으려면 물을 꽤 많이 먹어줘야 하거든요. 근데 이게 우습게 볼 장점은 아닌 것이 밥 먹기 전에 물 먹으면 배가 좀 차있는 느낌이 들어서 식사도 조절해서 먹을 수 있어요!

    딥트 3일에 대한 설명!

    단점은.......여러분들 다이어트 보조제 같은 것을 드실 때 그런거 있잖아요. ‘내가 조금 여기서 짜거나 배부르게 먹어도 딥트3일이 다 배출해줄거야 그래서 괜찮을거야^^’ 라는 합리화...ㅎㅎㅎㅎㅎ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사먹을 때도 ‘에이 렌치 드레싱이랑 스윗칠리 뿌려도 딥트3일이 알아서...’라는 마음이 스멀 스멀 고개를 듭니다. 이런 합리화에 지지 않으실 분들, 멋져요.

    글씨가 잘 안보일 수도 있지만 ㅠㅠ 복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쓰여 있어요. 식단까지 간략하게 써있지만 식단 못지킨 것은 안비밀~

    또 다른 단점은 식사 15분 전에 복용하는 것을 자꾸 까먹게 되더라구요. 식사 후 복용이면 오히려 좀 시간 지나서라도 약을 먹으면 되는데 식사 전에 안 먹고 식사 중에 깨달으면 이걸 중간에 먹기도 애매하고 식사 후에 먹기도 애매합니다. 전 사실 중간에 먹거나 식사 끝나고 먹어본 적도 있긴 한데, 식사 전에 먹은 것만큼 효과가 나타나진 않았던 것 같아요. 왜 그런 걸까요?

    결과적으로....제 생각엔 딥트3일 이거 하나만 먹고 살 완전 빠졌어요! 라기엔 좀 어려울 것 같구요. (개인 차가 물론 있습니다. 뱃살만 좀 급하게 빼보려고 하시는 분들에겐 유용할 수도 있을 거에요.) 운동과 식단은 어쨌든 무조건 병행하시라는 것! 전 많이 먹었...^^ .........보조제는 보조제다...! 살뺍시다! 건강해집시당!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