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직접 사서 직접 쓰는 후기] 밥이 보약? 밥이 곤약~ 탄수화물을 줄여 봅시다
    직접 사서 직접 쓰는 후기 2020. 6. 16. 01:55

    안녕하세요. 다햐입니다.
    다이어트 할 때 탄수화물을 많이 줄이라고 하잖아요? 저탄고지 식단! 다이어트에 관심 많으신 분들이라면 한번은 들어봤을 식단이죠. 저도 혹했습니다 그 식단들. 그 러 나 However 저탄고지 식단에 혹한 와중에도 전 햇반을 데워서 먹고 있더라구요. 뽀얀 백미 쌀밥....! (...ㅠㅠ...)그래서 쿠팡을 살펴보면서 칼로리 낮은 도시락을 사야 하나 어쩌나 고민을 하다가 발견했어요! “밥이 곤약!”

     곤약밥 해드시는 분들 많이 봤습니다. 그치만 여러분, 직접 요리하기 귀찮잖아요? 쌀밥도 잘 안해먹는데^^; 부지런해져야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곤 한다는데~.~ 온 기업들이 저희의 다이어트를 도울려고 팔을 걷어부치지 않았습니까 ㅎㅎㅎㅎ 그럼 뭐 어쩌겠어요? 그 도움, 받아야지?

    포장을 뜯으면 이런 디자인의 비닐 뚜껑이 나옵니다. 햇반과 거의 흡사하죠? 비닐 떼고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리면 끝! 완전 간단!

    귀리와 곤약쌀이 함께 들어가 있어요! 곤약 40%,귀리 30%, 다 먹어도 184kcal! 좋쥬?
    일단 생각보다 훨씬 윤기가 쟈르르르. 그리고 전 귀리 씹는 식감을 좋아해서 그런가 곤약쌀만 먹는다고 생각했을 때보다 훨씬 부담감이 덜 하더라구요. 귀리 씹다보면 곤약 먹었는지 안먹었는지도 모르겠오용 ㅇㅅㅇ

    귀이보다 알맹이가 더 쪼꼬매서 더 빨리 녹고 쉽게 씹히나봅니다. 꽉 차있죵? (윽 근데 보다 보면 환공포증 ㅠㅠ)

    앗! 근데 저희 엄마 표현으로는 ‘꺼슬꺼슬’하다고...ㅎㅎㅎㅎㅎㅎ 아마 귀리 때문인 것 같아요ㅠㅠ 귀리가 넘넘 싫으신 분이 있다면 패쓰...ㅠㅡㅠ힝
    그래도 여러분 귀리는 오래 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용 여러분 :-) 100% 곤약밥을 처음부터 먹는게 두렵거나 곤약을 별로 안좋아하신다면 도전해보세요!

    ‘밥이 곤약’이라면 다이어트에 보약이 될 겁니당~~~

    한 젓가락 하실레예~?

    편리함이 최곱니다. 갑자기 (정말 진짜 갑자기) 생각난 용어인데...난 말하지 않고는 못 베기니ㄲ ㅏ... 들ㅇㅓ줘.

    ’편리미엄’이 뭔 줄 알아세요 여러분? ㅎㅎㅎ

    편리미엄: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결합한 용어로, 소비자들이 시간과 노력을 아낄 수 있는 편리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선호하는 현상을 가리킨다. (출처: NAVER 지식백과)

    예 그렇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ㅎ 모두들 다이어트도 편리미엄하게 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